경기도, 호우피해 취약지 집중관리…긴급생활안전자금 지원_빙고 글래스고_krvip

경기도, 호우피해 취약지 집중관리…긴급생활안전자금 지원_인터넷 리오 그란데 두 술 카지노_krvip

경기도가 집중호우로 피해가 예상되는 산림취약지역과 노후저수지를 집중 관리하고,이재민들에게 긴급생활안전자금을 지원합니다.

김희겸 경기도 행정1부지사는 오늘(5일) "시군에서는 급경사지, 옹벽 등 위험지역을 집중관리하고 더 이상 인명피해가 없도록 각별히 신경써달라"고 밝혔습니다.

이에따라 경기도는 산사태 위험이 큰 산림 취약지역 백여 곳과 노후되고 관리가 취약한 시군관리 농업용 저수지 233곳을 긴급점검하고 야영객 등을 사전대피시키기로 했습니다.

또 이재민들에게 긴급생활안전자금을 신속히 지급할 수 있도록 선 지급 후 조사 방식으로 지원할 계획입니다.

경기도는 안성과 이천 등 피해가 큰 시군에 통합지원본부를 설치하고 행락객이 많은 곳은 현장 순찰단을 파견해 수시 점검하고 있습니다.

경기도는 현재 재난대책본부 근무체계를 9년 만에 최고 수준인 비상 4단계로 격상하고, 피해지역에 현장상황지원관을 파견하는 등 경기지역 피해 최소화에 총력을 다하고 있습니다.

이재명 지사는 집중호우 상황이 종료될 때까지 공관에서 24시간 비상 대기근무 할 예정입니다.

[사진 출처 : 연합뉴스]